품질방침

비씨엔씨㈜ 품질방침

 

 

비씨엔씨는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품질방침을 정한다.

 

1. 공정품질 확보

1.1 공정품질 안정화를 통한 고객 납기 적중률 달성.

1.2 공정품질 안정화를 통한 F-COST 감소화로 공급단가 경쟁력 확보.

1.3 품질은 "생존"이라는 전사적 마인드 고취.

 

2. 출하품질 확보

2.1 출하품질 확보를 통한 고객 신뢰 확보.

2.2 출하품질 안정화를 통한 F-COST 감소화로 공급단가 경쟁력 확보.

2.3 고객품질 500PPM 달성.

 

3. 고객품질 정보분석

3.1 고객품질 분석을 통한 가시화와 개선활동 실시간 전개.

3.2 고객불량 접수 시 분석, 검증은 접수일로부터 3일 내 달성.

3.3 원인에 대한 개선, 유효성 검증까지 5일 내 달성.